[돌핀이] 파스ㅍ @asd5710 69 about 1 month ago krsuccess 안녕하십니까 돌핀이@asd5710 입니다 오른쪽 어깨가 좀 안 좋은 편이다 어제 저녁 산책을 하는데 유난히 욱씬욱씬하네 그래서 집 근처 약국을 갔는데 닫았다 그래서 오픈해있는데 좀 멀리있는 약국으로 갔다 그리고 파스를 붙이니 좀 났네 이놈의 어깨 병원가서 진찰해봐야하나 krsuccess dblog marlians palnet iduvts 0 0 0.000 0 comments